미국투자이민 eb5 us컨설팅그룹
|게시판|이민소식 이민소식

CanAm 미국 투자이민 2018년도 배당금 지급 완료

2019-04-18 11:28:47

매년 4월은 미국 개인소득세(Individual Income Tax) 신고 시즌입니다.


미국 소득세 보고는 매년 4월 15일까지 보고를 해야 하고, 미국투자이민을 진행하는 투자자들 역시 미국 소득세 신고 대상입니다.


CanAm에서는 매년 2월 경에 소득세 신고를 위한 세금 서류(Form 1065)와 전년도 재정보고서(Financial Statement)를 투자자들에게 직접 우편 발송하고 있습니다.


배당금 지급 수표





미국 투자이민 (EB5) 투자자들은 모두 각자 참여한 펀드회사 (LP)의 주주로써 회사의 지분(Partner's share)을 취득하고 그에 대한 배당금(Dividend)을 받습니다.


이와 같은 배당금 소득도 미국 개인소득으로 포함되기 때문에 미국 투자이민을 통해 영주권을 취득하신 분들은 개인 소득세 보고 시 배당 소득에 대한 세금 서류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아직 투자이민 신청서(I-526) 승인 전으로 해외에 거주 중이라면 추후 영주권 신분을 취득한 해(fiscal year)부터 소득세 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작년에 I-526을 신청한 스파이럴 투자자의 경우 아직 영주권 취득 전이기 때문에 2018년도 배당소득에 대해서는 이미 해외 투자자로 원천징수 처리가 되어 별도로 미국 소득세 보고를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Form 8805 - 해외 거주 투자자의 세금 서류





미국투자이민은 투자 이익을 목적으로 하고 있지 않고 안전한 영주권 취득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투자에 대한 수익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닙니다.


리저널센터는 매년 투자금이 프로젝트에 사용된 내역과 발생한 이자 소득에 대한 내역을 투자자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해야 하고, 분기별로 프로젝트 진행상황에 대한 진행보고서, 재정보고서를 투자자에게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미국 투자이민 리저널센터 1위 CanAm(캔암)은

투자자에게 이러한 내용을 수시로 보고하고 자료를 받아볼 수 있도록 개인 투자자 온라인 시스템(Investor Online System) 프로그램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투자자들은 투자자 온라인 시스템에 고유 어카운트 정보를 받게 되고, 프로젝트에 대한 업데이트와 관련 서류들을 수시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인 스텝이 있어 투자자들이 언제든지 중간업체를 통하지 않고도 직접 리저널센터와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프로젝트 모니터링


공사 진행 사진 및 업데이트를 분기별 진행보고서로 제공하고

매년 세금 자료와 함께 재정보고서를 제공하여

투자자들이 투자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체 법무팀, 금융규제팀


리저널센터 유일한 자체 brokerage license를 보유하고

미국 증권법(SEC), 금융규제규정(FINRA)을 준수합니다.

세계적인 로펌 출신 법무팀이 제반 법률 관련 자문을 하고 있습니다.



투자자 온라인 시스템


투자자 고유 어카운트를 부여하고

한국 투자자 담당 staff이 있어 투자자와 리저널센터 간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이것이 다른 리저널센터와 차별화 된

CanAm의 우수한 서비스입니다.



US컨설팅그룹 대표 제이슨 리(Jason Lee)는 CanAm 리저널센터가 지정한 한국 수속 미국 변호사로 지난 15년간 캔암의 58개 투자이민 프로젝트를 100%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처] CanAm 미국 투자이민 2018년도 배당금 지급 완료. EB-5 투자자 개인소득세 신고 방법|작성자 US컨설팅그룹


https://blog.naver.com/usconsulting/221516531155





목록으로

유에스컨설팅 대표전화 : 02-567-4760 (야간전화상담 예약 가능시간 : 18:00-22:00 월-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