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투자이민 eb5 us컨설팅그룹
|게시판|이민소식 이민소식

TMC 웨스틴 투자이민 텍사스 주정부 연간 30억원 세금 지원

2019-04-01 17:40:42

지난달 26일 텍사스 휴스톤의 보도지에서 세계 최대 의료 단지인 텍사스 메디컬 센터의 새로운 프로젝트인 TMC 웨스틴 프로젝트에 대해 다음과 같이 보도했습니다.



https://www.houstonchronicle.com/business/real-estate/article/Westin-hotel-planned-for-midcentury-modern-13719801.php#photo-17131014

Pearl Hospitality (펄 호스피탤리티)는 역사적인 랜드마크를 보존한 기록을 보유한 휴스턴의 개발자입니다. Pearl 개발사는 지난 주 1709 드라이덴 (Dryden)에 있는 중규모 현대식 오피스 빌딩을 18 층 높이의 고급 호텔로 전환 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Pearl의 부사장 인 Archit Sanghvi는

“Medical Towers는 1956년 제 2차 세계 대전 이후에 세워진 세계 최대 의료 센터의 첫번째 사무실 건물 중 하나이다. 우리는 이 역사적인 건물을 다시 살려서 의료 센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삼을 것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의 개발사인 Peral은 JW 메리어트 휴스턴 다운타운에 역사적인 1910년 SF 카터 빌딩을 포함하여 여러 차례 역사적인 건물을 재개발 한 경력이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지난 2014 년에는 텍사스 어린이 병원의 길 건너 웨스틴 휴스턴 의료 센터를 개발할 계획으로 메디컬 타워를 인수했습니다.



Pearl Hospitality의 개발 팀원 William R. Franks는 메디컬 센터에 1 년에 1500 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끌어들이지만 이와 같은 수요를 충족할 만한 호텔이 없어 이번 프로젝트가 꼭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우리는 메디컬 타워 (Medical Towers)를 허무는 대신 건물을 복원하고 역사적인 의미를 보존하기로 결정했다.

이것은 우리가 Medical Towers를 호텔로 재개발하여 향후 수년 동안 많은 일자리와 세금을 생산할 수 있는 큰 기회가 될 것이다."

Pearl 개발사는 350 평방 피트 규모의 일반 객실과 최고급 객실을 포함 273 개의 객실을 보유한 웨스틴 호텔 단지를 구상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스타일의 부엌과 옷장이 갖춰진 12 개의 장기 체류 객실이있어 의료 센터에서 장기 간호가 필요한 환자의 가족들에게 이상적인 장소가 될 것이고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객실에는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18,000 평방 피트 규모의 파빌리온이 공간이 추가 되고, 로비에는 리조트 스타일의 수영장, 만 평방 피트의 회의 공간, 레스토랑 및 바, 카페, 피트니스 센터, 라운지, 지구 박물관 및 라이스 대학교 (Rice University)가 내려다 보이는 2 개의 야외 테라스가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TMC 웨스틴 호텔은 Chipotle, 할랄 가이 (Halal Guys), 살라 타 (Salata) 등 유명 패스트푸드점과 레스토랑 입점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메디컬 타워는 휴스턴시, 텍사스 역사위원회 및 국립 공원 서비스를 통해 역사적인 랜드마크로 등록되어 있으며 특정 주 및 연방 세액 공제 대상이기도 합니다.

TMC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는 2019년 3분기 웨스틴 호텔 완공을 앞두고 곧 마감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가장 큰 이점은 이미 텍사스 휴스톤 지역의 랜드마크인 메디컬 타워 빌딩을 재개발 한다는 점입니다. 텍사스 주 정부로부터 세금 지원을 받는 것 뿐만 아니라 매년 예상되는 연수익이 100억원이, 특히 기존 건물을 통해 받은 담보액수가 건설 융자와 EB-5 투자금의 1.5배에 달하는 금액으로 원금상환 안전장치가 확실한 프로젝트입니다.


목록으로

유에스컨설팅 대표전화 : 02-567-4760 (야간전화상담 예약 가능시간 : 18:00-22:00 월-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