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소식

이민소식

제목 [이민소식]'CanAm EB-5 뉴욕 휠 프로젝트', <뉴욕 타임즈>를 장식하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07-15 08:58

 

헤드라인.png

2015년 7월

 

CanAm의 EB-5 프로젝트 중 가장 최근에 마감된 뉴욕 휠 (자유의 여신상 및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나란히 위치하여, 뉴욕 시티의 상징적인 관광 명소가 될 초대형 곤돌라) 프로젝트에 관한 기사가 뉴욕 타임즈 지에 실렸습니다. 

(CanAm은 지난 2015년 5월 20일 뉴욕 휠 프로젝트에 미화 1억 5천만 달러의 EB-5 자금 전액을 투자하였습니다.)

다음은 뉴욕 휠 CEO인 리치 마린에 관한 기사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그에 따르면, 그의 회사는 휠과 터미널 빌딩, 주차장의 건설에 필요한 총 미화 5억 달러에 이르는 건설자금 전액을 거의 다 마련하였다. 해당 자금의 1/3에 이르는 금액인 미화 1억 5천만 달러는, EB-5 투자이민 프로그램에 참여한 투자자 300가구로부터 마련되었다.

월 스트리트에서 수년간 일한 마린 씨에 의하면, EB-5 투자이민 프로그램에 참여한 투자자들이 없었다면 뉴욕 휠 프로젝트는 불가능했을지도 모르며, 그들의 열정이 프로젝트의 실행가능성을 보여준 “대단히 강력한 지표” 였다고 말했다. 시의 독립예산사무소 (Independent Budget Office) 가 9월에 발행한 보고서에 따르면, 스테이튼 섬의 연락선이 매년 180만 명의 마을 외 지역 출신의 승객들을 유치할 것으로 예측된다. 그들 중 대부분은 자유의 여신상을 좀더 가까이 보기 위해 뉴욕 휠을 이용할 것이다. 관광 공무원들과 마린 씨는 매년 350만 명의 사람들이 뉴욕 휠을 찾아 올 것이며, 이로 인해 자유의 여신상만큼이나 뉴욕 휠이 유명해질 것으로 전망했다.”

 

 

전체 내용을 보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NY Wheel Feature in The New York Times

업데이트: 2015-07-08

●페트릭 맥기한 (Patrick McGeehan) 작성 (뉴욕 타임즈)

 


사진.png


■ CanAm Enterprises, LLC에 관하여

CanAm은 27년 이상 미국과 캐나다에 투자를 연결하여 이민을 증진해 왔습니다. CanAm은 미국이민국 (USCIS) 이 지정한 7개의 리저널 센터 (PIDC, 펜실베니아 DCED, LA 카운티, 하와이, 뉴욕 메트로폴리탄, 노스 카운티 뉴욕, CanAm 플로리다)에 대한 독점적인 권한을 가진 매니저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조회하시려면, www.canamenterprises.com을 클릭 하십시오.